금남농협 1,400만 원 장학금

기사입력 2024.04.16 14:12

SNS 공유하기

fa tw
  • ba
  • ka ks url
    조합원 자녀 14명 전달

    금남농협(조합장 김홍수)은 지난 4일 금남농협 회의실에서 2024년 조합원 자녀 장학금 및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장학금 전달식에는 금남농협 임직원과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 및 학부모가 참석한 가운데 14명에게 각 100만 원씩 1,400만 원의 장학금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갈수록 농촌인구 감소로 학생 수가 점차 줄어 가고, 농산물 가격 불안정으로 농가소득 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학업에 전력을 다하여 우수한 성적으로 금남농협 장학생으로 선발되어 장학금을 수여했다.

    김홍수 조합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전력을 다한 노고를 치하하며 상부상조의 정신을 되새기고 우리 농협은 조합원 자녀 한명 한명이 학업에 정진해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기를 소망하는 조합원들의 간절한 마음을 담아 그 어떤 사업보다 뜻깊게 많은 애정을 갖고 장학사업에 임하고 있으며 우리 학생들이 열심히 정진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미래를 열어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하기를 소망한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학생이 장학금 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금남농협은 농협의 고유목적사업으로 인재 양성을 위해 매년 조합원 자녀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조합원을 위한 복지사업도 확대 운영하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