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 등록 후 민생현장방문

하동신문 0 4,763

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 등록 후 민생현장방문

‘지역주민에게 희망을 만들어낼 대안세력임을 선포하자’ 다짐

 

 

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는 후보등록 첫날인 26일 9시, 사천시선관위에서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사천시남해군하동군선거구에 후보로 등록하였다. 이어 대기하고 있던 미래통합당 하영제 후보가 두 번째로 등록하였다.

황인성 후보는 후보 등록하기에 앞서 비가 오는 가운데 6시부터 사천시 벌리동 일대에서 거리청소 자원봉사에 나섰다. 9시에는 제일 먼저 사천시선관위에 도착해 후보등록을 마쳤다. 10시에는 당원 및 지지자들과 사천시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였다.

헌화와 분향을 마친 뒤 황인성 후보는 추모사를 통해 4.15 총선의 중요함을 강조하였다. “이번 4.15 총선은 우리 지역에 새로운 출발, 새로운 혁명을 만들어낼 수 있는 중요한 정치적 모멘텀입니다. 변화를 바라고 있는 지역주민의 진정한 대안이, 제대로 된 희망을 만들어낼 대안이 우리들임을 선포하고 전달하는 중요한 시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함께 힘을 모아서 반드시 승리합시다.”라고 힘주어 강조하였다. 

충혼탑 참배에는 황인성후보선거대책위원회 소속 도의원, 시군의원 등이 참석하여 4.15총선 승리를 다짐하였다. 비가 오는 가운데에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며 질서정연하게 참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황인성 후보는 이후 항공기부품을 개발 생산하는 ㈜아스트 사천본사를 방문하였다. 황인성 후보는 더불어민주당 항공우주산업혁신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서, 집권여당과 중앙정부의 힘을 빌려 사천을 항공우주산업의 중심도시로서 재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자료제공 : 더불어민주당 황인성 후보 사무소